Supercell logo
Clash Royale — 4 mai 2020

Saison 11

일본의 또 다른 초기 스타인 KK는 피라미드 주간 대결에서 6연속 방어에 성공하며 모든 도전자를 물리쳤습니다. 도전자의 날에서 KK의 경기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지만 피라미드 데이에서 그는 몇 주간에 걸쳐 스타 10위로 마무리를 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일본팀의 유일한 프로 선수인 KK가 선두로 나서 팀을 잘 이끌어야 할 것입니다.


Higher, Auk, ONE-TWO의 활약으로 인해 중국팀이 다시 한번 가장 많은 스타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Auk은 Higher를 제쳐 역전승을 거두었고 지난 피라미드 주간 리더보드에서 정상에 올랐는데 이는 Auk이 충분히 그랜드 챔피언이 될 수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Auk은 클래시 로얄 스타 챔피언십 시즌 2 시드 위크에서 주간 챔피언에 등극한 이후 몇 주 동안 순위가 하락하면서 약간의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uk은 지난 2주에 걸쳐 노력한 끝에 마침내 본래의 실력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Auk은 수많은 챔피언십 우승 이력이 있는 프로 선수로서 팀 대결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에 그랜드 파이널에서 빛을 발할 것입니다.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한 광부 마스터, Higher는 이제 막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피라미드 주간에서 전 팀원인 Soloman에게 패배했지만 이번 시즌에서 3위를 3번이나 차지한 덕분에 무사히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안정적인 선수 Higher는 올해 꽤 많은 상과 영예를 획득했죠. 그는 클래시 로얄 리그 월드 파이널에서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클래시 로얄 스타 챔피언십에서 챔피언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중국팀의 마지막 선수는 다섯 번째 피라미드 주간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ONE-TWO입니다. 도전자의 날에서 ONE-TWO는 Panda를 제치고 피라미드에 올랐습니다. 피라미드 데이에 그는 Higher와 Coco 같은 큰 벽을 뛰어넘고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하여 스타 1위가 되었습니다. ONE-TWO는 매우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덱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라면 Auk과 Higher의 부담감도 줄어들 것입니다.


Nouvelle arène

어떤 지역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중국팀은 완벽한 수비로 지역 챔피언의 타이틀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지역이 왕관을 차지하게 될까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될 생중계를 놓치지 마세요!




Émoticônes

Comment les obtenir ?

Émoticône du roi : au premier palier du Pass Royale gratuit.

Chevalier : depuis le Pass Royale.

Molosse de lave : le 28 mai dans le magasin.

Dragon de l'enfer : le 8 mai dans un défi.



Clash royale saison 11 : danse des drag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