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cell logo
Clash Royale — 2020年1月6日

シーズン7:旧正月を祝おう

Q9. 클래시 로얄 스타 챔피언십 시즌 1의 그랜드 챔피언으로서 상금은 어떻게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면 이번 대회의 상금이 클래시 로얄 리그 월별 파이널 결승에서 우승하여 획득한 것보다 많지 않나요?
A9.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저 맛있는 음식을 사 먹을 겁니다.

Q10. 2021 클래시 로얄 리그는 모든 선수가 개인전을 통해 경쟁하도록 했습니다. 올해 진행된 방식과 다른 연도의 방식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올해가 더욱 치열했나요?
A10. 개인전에서는 대부분 경기가 Bo3 형식으로 진행되었기에 확실히 더 큰 부담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한 번의 작은 실수로 게임 전체에 영향을 주어 패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대 덱을 반격할 수 있다면 승리할 확률이 높기에 카운터 덱에 더 많은 중점을 두었습니다.

Q11. 6월 업데이트와 밸런스 조정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 주요 메타에 대해 예상해주실 수 있나요?
A11.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변화는 파이어 스피릿인 것 같습니다. 파이어 스피릿 때문에 용광로가 더 많이 사용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면 독 마법과 지진 마법이 더 많이 사용될 것이고요. 전체적으로 고블린 드릴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 약간 OP 같아 보입니다.

Q12. 상대 선수와 팬들에 따르면 덱 풀이 너무 깊고 유연해서 쉽게 예상하거나 반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다양한 덱을 마스터할 수 있나요?
A12. 사실 모든 덱의 구성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것은 계속해서 기본기를 연습하고 상대를 방어하고 그들의 카드 사이클을 읽어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Q13. 클래시 로얄 스타 챔피언십 시즌 2에 참가할 의향이 있는 분들을 위해 조언해줄 만하신 것이 있나요?
A13.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Q14. 두 번의 챔피언십 타이틀을 거머쥐었는데 팬들에게 특별히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A14.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활발하게 활동하고 싶고 곧 아레나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ロケット砲士

지금까지 Auk 선수와 함께 한 인터뷰 내용을 확인해보았는데요. Auk 선수의 최종 우승을 축하드리며, 다가올 스타 챔피언십 시즌 2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ロケット砲士のアンロック方法

チャレンジ

ロケット砲士はシーズン中のスペシャルチャレンジの報酬として登場します!


トロフィー目標の報酬(下記に到達するとアンロック)

5,150トロフィー
6,450トロフィー


ショップ

ロケット砲士が入ったスペシャルな宝箱の登場を見逃さないように!

カードレベルブースト

アンロックしたロケット砲士をキングタワーレベルまで引き上げよう!

シーズン7中ずっとあなたのキングタワーレベルと同じレベルでプレイ可能です!


新アリーナ「天空決闘場」

雲に隠れたアリーナ「天空決闘場」、、、、この静かな庭園が新たな戦いの舞台です!


Q1:まずは優勝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今の心境はいかがですか?

A:とても嬉しいです!今後開催されるクラロワの大会に出場するのも楽しみです!

Q2:今大会何度かHigher選手と対戦する機会がありましたが、決勝戦で当たった時はどのようなことを考えていましたか?

A:彼が使ってきそうなデッキを考えていました。彼は攻略するのがとても難しいデッキを選択するので。

Q3:地域対抗戦はTeam Chinaが制し、個人決勝戦も中国人対決となりました。現在アジアのトップはやはり中国の選手なのでしょうか?

A:そうともかぎりません。日本は中国と同じくらい、もしくは中国よりもトップ選手層が厚いかもしれません。


Q4:これまで何度も日本、韓国、東南アジアの選手と対決してきたなかで、各地域のプレイスタイルをどのように見ますか?

A:中国の選手はスケルトンラッシュを好んで使います。
日本の選手は様々なスタイルを持ち合わせていて、ラヴァハウンドを使うのが上手ですね。
韓国の選手はエレクトロジャイアントなど高コストのカード・デッキを使っているイメージかな。
東南アジアの選手はその時の環境にあわせたカードを使ってカウンターを仕掛けてきます。


Q5:準決勝・決勝戦と共にストレート勝ちできた理由などはありますか?

A:冷静さは常に保っていました。
あとは自分なりに研究を重ねたことによって上手くカウンターができたのも良かったです。大会のスケジュールがうまく組まれていて、疲労を残さず休めた状態で個人決勝戦へ挑めたのも大きかったです。

Q6:「スターピラミッド」から一度も陥落することなくシーズンを終えましたが、安定したパフォーマンスを発揮する秘訣はありますか?

A:どのような場面が来ても対応出来るように、あらかじめシミュレーションをすることを心掛けています。

Q7:ファンの皆さんはペットの猫ちゃんのことも気になってるみたいです。紹介お願いします!

A:メスのブリティッシュショートヘアで名前は「うどん」!
年齢は2歳、呼ぶといつも笑顔で出迎えてくれます。特技はどこでも寝られることです。